"잠자는 포인트 이제 다 쓰세요"...하나은행,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 출시
상태바
"잠자는 포인트 이제 다 쓰세요"...하나은행,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2.03.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SK플래닛(대표 이한상)과 손잡고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통장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시 부족한 금액을 1원 단위로 은행계좌에서 포인트를 자동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OK캐쉬백 포인트 조회 시 하나은행 연결계좌의 잔액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4월 30일까지 가입하면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이용하여 첫 결제 시 최대 5000 포인트 적립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결제 시 2%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11번가, 홈플러스, SK주유소,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등 결제시 추가 8%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혜택을 오는 6월 30일까지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OK캐쉬백 이용 고객의 잠자는 포인트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통장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사진=하나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