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가맹 대상 '22년도 파트너스데이' 성황리 개최
상태바
SPC 던킨, 가맹 대상 '22년도 파트너스데이' 성황리 개최
  • 김상록
  • 승인 2022.03.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2년도 파트너스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3일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된 던킨의 파트너스데이에서는 던킨 가맹점주 및 직영점 근무자와 함께 21년도 브랜드 성과를 되짚어보고, 올 한해 성장을 위한 새로운 경영 전략을 공유했다.

던킨은 2022년 비전으로 ‘거대한 혁신(GREAT REVOLUTION)’을 선포했다.

△뉴웨이브 프로젝트 도입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 가속화 △B2B 등 유통망 확대 △글로벌 식품 안전 프로세스 수립을 통한 품질 강화 등 4가지 핵심 전략을 공유했다. 

새롭게 선보일 프리미엄 도넛과 커피 및 음료, 스낵 메뉴 등 다양한 신제품과 IMC 캠페인을 비롯한 주요 마케팅 전략도 공개하며 본사와 가맹점주의 결속을 다졌다.

우수가맹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총 세 곳의 가맹점에 NFT(Non 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 기반 디지털 트로피를 수여했다. 도넛이 금빛으로 변하는 모습과 우수 점포 이름을 새긴 NTF 트로피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그동안 가맹점주와 직원들의 큰 노력 덕분에 던킨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22년에도 가맹본부와 가맹점주님들이 긴밀히 협력하며 더 큰 성장을 이룩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던킨의 모든 직원들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