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봄맞이 요리대회'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봄맞이 요리대회' 업데이트
  • 박홍규
  • 승인 2022.03.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에피소드 '봄맞이 요리대회'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봄맞이 요리대회'는 아버지의 식당을 잇기 위해 노력하는 소녀 '소피'와 함께 요리 대회 우승을 목표로 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요리 시스템'도 새롭게 들어간다. 

넷마블 '제2의 나라' '봄맞이 요리대회' 업데이트

이용자는 '이마젠의 숲'에서 요리 기구들을 이용해 다양한 재료를 레시피에 따라 조합하며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요리 제작은 타이밍에 맞춰 터치를 하는 미니 게임 형태로 진행되며, 숙련도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 레시피를 조합하면 숨겨진 요리도 발견할 수 있어 이를 찾는 재미도 선사한다. 

완성된 요리는 'NPC 호감도 시스템'에 활용할 수 있다. ‘NPC 호감도 시스템'은 각종 아이템을 NPC에게 선물하면 호감도가 올라가고 이를 통해 콘텐츠의 재미가 확장되는 시스템이다. 호감도가 올라간 NPC는 이용자를 대신해 농작물을 관리해주는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을 준다. 이때 NPC가 선호하는 요리를 선물하면 농작물 관리 횟수가 증가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와 연계해 신규 이마젠 '푸푸(4성 희귀 물속성/공격형)'와 '꿀꾸리(4성 불속성/방어형)', 신규 탈 것 '달달맛차'가 추가됐으며, 요리사 복장으로 변신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도 업데이트 됐다. 

사진 넷마블 '제2의 나라' '봄맞이 요리대회' 업데이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