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딜리버리 서비스 수요 증가…배달 전용 매장 동대구점 및 광교중앙점 오픈
상태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딜리버리 서비스 수요 증가…배달 전용 매장 동대구점 및 광교중앙점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2.03.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잇달아 출점한다. 코로나로 인해 증가하는 배달 수요를 잡는다는 계획이다.

아웃백은 지난 8일과 16일, 딜리버리 전용 매장인 동대구점과 광교중앙점을 각각 오픈했다. 지난달 대전점과 서수원점에 이은 네 번째 딜리버리 전용 매장이다.

아웃백은 2019년 8월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를 비롯해 파스타, 윙 등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전용 매장 1호점인 서초점을 오픈했다. 이후 월평균 2개의 매장을 출점하며 현재 총 46개의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딜리버리 매장 출점에는 폭발적인 배달 수요가 있다. 1인 가구의 증가와 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정착에 따라 지난해에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한 배달 주문량이 전년 대비 170% 증가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포함해 전국 74개의 매장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그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아웃백의 맛과 서비스, 품질 등 기본을 고수하면서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배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1월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주문 건당 스탬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자사앱 배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