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Neo QLED, 해외 매체 호평 이어져..."17년 연속 1위 달성할 것"
상태바
삼성 Neo QLED, 해외 매체 호평 이어져..."17년 연속 1위 달성할 것"
  • 박주범
  • 승인 2022.03.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2022년형 Neo QLED가 해외 유명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 뉴스위크(Newsweek)는 "게임·스트리밍·스포츠 영상 감상을 중요시하는 고객이라면 QN90B(국내 QNB90) 모델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로 선정했다.

미국 테크 전문가 그룹 AVS포럼(AVS Forum)은 QN95B 모델을 '탑 초이스 2022(Top Choice 2022)'에 선정했다. IT 전문 매체 '테크리셔스(Techlicious)'는 QN90B 모델을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하며 "4K TV 시장에서 전작을 대체할 최고의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영국 IT 리뷰 전문 매체 '엑스퍼트 리뷰(Expert Reviews)'는 QN95B(국내 QNB95) 모델에 5점 만점을 부여하고 "미니 LED 업계를 선도할 만한 제품으로 최고의 HDR 영상을 제공하며, 현대적 미니멀리즘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고 호평했다.

삼성전자 성일경 부사장은 "Neo QLED를 앞세워 글로벌 TV 시장에서 17년 연속 1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