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당당함 완벽함 뿜뿜 'I NEVER DIE' 
상태바
(여자)아이들, 당당함 완벽함 뿜뿜 'I NEVER DIE' 
  • 박홍규
  • 승인 2022.03.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 앨범 'I NEVER DIE'로 컴백 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싱글즈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트렌디한 사운드에 강렬한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민니, 소연, 우기가 앨범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하면서 팀의 색을 더욱 진하게 드러냈다.

(여자)아이들의 데뷔 후 첫 정규 앨범 'I NEVER DIE'는 민니, 소연, 우기 세 명의 멤버가 프로듀싱에 참여하면서 어느 때보다 뜨거운 준비 과정을 거쳤다. 민니와 우기는 “앨범을 준비하기 전에 어떤 방향으로 풀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멤버들과 회의를 해요. 이때 나온 키워드가 성장과 파격이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소연은 이번 앨범을 만화 '원피스'의 정상 전쟁에 비유했다. “정상 전쟁은 '원피스'에서 아주 중요한 사건이에요. 극복할 수 없는 위기라고 생각했던 전쟁을 치르고, 2년 뒤 더 성장한 멤버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벌어지죠. 만화처럼 (여자)아이들의 정상 전쟁 후를 그린 앨범이 'I NEVER DIE'라고 생각했어요.”라고 전했다. 성장, 파격으로 대표되는 이번 앨범은 그만큼 뜨겁고 치열하게 완벽을 기했다. 

앨범에서 주목할 가사를 묻는 질문에 소연은 ‘미친 소설’이라는 단어를 들려줬다. “’VILLAIN DIES’라는 곡에 나오는 가사예요. 역경을 극복하고 해피 엔딩을 맞이하는 건 늘 영웅의 몫이죠. 하지만 ‘물러서지 않고 세상과 마주해 스스로 가치를 증명해내는 우리의 행동이 어쩌면 빌런과 닮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악역이 이기는 엔딩을 상상해봤죠.” 이러한 메시지는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퍼포먼스에서도 드러난다. 스스로를 증명하며 어디서나 당당하라는 이야기, 'I NEVER DIE'는 (여자)아이들이라 가능한 앨범이다. 화보는 '싱글즈' 4월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싱글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