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RUN2U’처럼 꾸준하게 오래오래 가고 싶다  
상태바
스테이씨, ‘RUN2U’처럼 꾸준하게 오래오래 가고 싶다  
  • 박홍규
  • 승인 2022.03.2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앨범 'YOUNG-LUV.COM'을 발표한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키치한 의상을 개성 있게 소화하며 특유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RUN2U’ 활동에 대해 “곡에 확신이 있어 긴장보다 자신감이 앞섰다. 이전 무대는 발랄하게 했다면 ‘RUN2U’에서는 카리스마를 더했다”라고 말했다. 또 활동을 이어가면서 멤버들에게 많은 매력이 있다는 것을 새삼 느낀다며 “각자의 개성이 아주 뚜렷하다. 다들 건강한 에너지를 지녀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 스테이씨는 “멤버들이 자기 자신뿐 아니라 팀을 참 사랑하는 듯하다. 노래와 춤을 비롯해 스테이씨로서 하는 것들에 욕심이 있다”라며 열정을 내비쳤다. 이어 “데뷔 전부터 오래 가는 것을 목표로 삼았고, 차근차근 스테이씨를 알려가겠다는 마음이 있었다” “꾸준히 성장해왔다는 것을 이제야 느끼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다음 단계에 대해 “높이 올라가기보다는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다음 활동 때도 다 같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멤버들 모두 건강하기를 바란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마리끌레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