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라방 '스테이지 : 썸' 18일 저녁 선보여... 비보잉 ‘리버스크루’ 퍼포먼스 기대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라방 '스테이지 : 썸' 18일 저녁 선보여... 비보잉 ‘리버스크루’ 퍼포먼스 기대  
  • 박홍규
  • 승인 2022.03.1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특별한 방구석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지 방송 ‘스테이지: 썸’을 18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스테이지: 썸'은 일반적인 라이브 방송처럼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닌 문화 예술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썸’을 타는 것과 같은 설렘을 주는 것이 컨셉트다.

신세계면세점 리버스크루
신세계면세점 리버스크루

이번에는 비보잉 댄스크루인 리버스크루의 곤조, 시노비, 너리원이 본점 10층 아이코닉존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편친다. 아이코닉존은 벨기에 예술가 카스텐 휠러의 작품 ‘Y Spiral’과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로 유명한 장소다. 

이들은 K패션 브랜드 빅웨이브컬렉티브와 아크메드라비의 의상을 입어 이들의 디자인과 착용감 우수성도 보여준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월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에서 받은 사랑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라이브 콘텐츠를 전하고자 또 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댄스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앞으로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주는 라이브 방송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리버스크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