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日 네 번째 베스트 앨범, 오리콘 일간 차트 1위…굳건한 글로벌 인기
상태바
트와이스 日 네 번째 베스트 앨범, 오리콘 일간 차트 1위…굳건한 글로벌 인기
  • 김상록
  • 승인 2022.03.1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발매한 네 번째 베스트 앨범 '#TWICE4'(해시태그트와이스4)으로 15일자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번 음반에는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CRY FOR ME'(크라이 포 미), 'Alcohol-Free'(알콜-프리), 'SCIENTIST'(사이언티스트) 등 트와이스 히트곡들의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이 동시에 실렸다. 

트와이스는 일본 정식 데뷔 5주년 기념 DVD를 오는 5월에 출시한다. 7월에는 일본 정규 4집을 발표할 예정이다.

다음달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2년 만에 현지 팬들과 만난다.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의 일환인 이번 공연은 뜨거운 성원 속 티켓 예매 대란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7회, 10만 명 규모의 단독 투어를 성료하기도 했다. 2월 1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포럼'(The Forum)'을 시작으로 27일 뉴욕의 'UBS 아레나 콘서트'까지 총 5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쳤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