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던킨, 건대역점 오픈
상태바
SPC던킨, 건대역점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2.03.1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던킨 건대입구역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지하철 2, 7호선 건대입구역 사거리에 위치한 던킨 건대입구역점은 지난달 오픈한 선릉역점에 이어 던킨의 새로운 변화를 담은 '뉴웨이브 프로젝트' 일환으로 탄생했다.

'뉴웨이브 프로젝트'는 제품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프리미엄을 지향한다. 고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미식 일상을 선사하는데 목적이 있다. 

던킨 건대입구역점은 상권에 맞게 특화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라벤더 꽃을 원료로 한 레모네이드 '라벤더 에이드', 라벤더 꽃잎을 더한 '라벤더 오트라떼', 오렌지 색상을 도넛으로 구현한 '오렌지 글레이드' 등이다.

다양한 수제 고메 도넛도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간 '맘모스 도넛',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신선한 크림 도넛 '크림브륄레', '소프트 우유크림', '브런치 도넛' 등을 판매한다.

매장은 던킨을 상징하는 오렌지, 마젠타 색상에 목재의 느낌을 더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살렸다. 도넛의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적용한 간판과 의자, 탁자, 조명으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 건대입구점은 던킨의 새로운 변화를 담은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자 새로운 가맹 확산 모델로 탄생했다"며 "고객들의 반응을 꾸준히 모니터링하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전략을 추가로 적용해 향후 가맹 모델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던킨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