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로 스타일 고르는 큐레이션 형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로 스타일 고르는 큐레이션 형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2.03.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고객 취향과 주거환경에 따라 스타일을 선택해 시공하는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조명 △수납 △창호 등 공간별 시공 패키지다.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선택해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공 공간을 세분화하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KCC글라스가 건축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자재를 엄선해 구성했다. 공간별로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세 가지 타입의 스타일로 준비했다.

특히 홈씨씨 인테리어의 강점은 시공 품질에 있다. 인테리어 시장은 공급자와 소비자간 정보 불균형과 불투명한 시공 프로세스 등으로 소비자 불신이 큰 분야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부터 견적, 계약, 시공, AS까지 모두 본사에서 관리한다. 

또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고 검증된 시공 파트너를 통해 체계적인 시공을 진행하며 시공 후 1년간 무상으로 AS도 가능하다.

‘욕실 패키지’는 최신 트렌드인 대형 포세린 타일을 사용해 시각적으로 욕실 공간이 넓어 보일 뿐 아니라 청소와 관리에도 용이하다. 습식 타일 적용으로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거실 패키지’는 대리석 패턴의 대형 포세린 타일을 아트월로 활용해 거실 벽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품질이 입증된 와이드 규격의 홈씨씨 인테리어 강마루를 사용했다. 시각적으로 거실 공간이 넓어 보이고 원목의 질감과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현관 패키지’는 친환경 자재가 적용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현관장으로 구성했다. 초슬림 알루미늄 중문은 불소도료를 사용해 오랫동안 변질 없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명 패키지’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게 디자인했으며 LED 조명을 적용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수납 패키지’는 국내산 슬라이딩 하드웨어를 적용한 슬라이딩 장을 사용해 견고하며 가정마다 다른 수납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규격의 설치가 가능하다.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상담은 전국 홈씨씨 매장 또는 홈씨씨 파트너 매장을 방문하거나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 및 해피콜 전화 신청을 통한 방문 상담으로 받아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인테리어 패키지는 KCC글라스의 오랜 노하우로 엄선한 고품질 자재를 본사가 관리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니 홈씨씨 인테리어의 인테리어 패키지로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에 맞춰 이달 31일까지 시공 고객에게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