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쇼트트랙 '銀' 김동욱 인터뷰 공개..."심상마사지로 힐링 여행"
상태바
바디프랜드, 쇼트트랙 '銀' 김동욱 인터뷰 공개..."심상마사지로 힐링 여행"
  • 박주범
  • 승인 2022.03.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2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바디프랜드X국가대표’ 세 번째 시리즈로 남자 쇼트트랙 계주 국가대표 김동욱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심상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더팬텀'을 추천했다.

김동욱은 “국민 여러분들께서 큰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베이징에 잘 다녀왔다. 요즘은 잘 먹고 잘 자고 또 그동안 못했던 것들을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더팬텀에 대해 “스피커에서 여러 여행지들을 상상하게 만드는 소리들이 나오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제가 즐겨 찾는 곳은 ‘베니스에서 아침을’과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이라고 말했다.

더팬텀은 심상마사지, 명상마사지 등 39개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춘 제품이다. 심상마사지는 휴양지를 공감각적으로 구현한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지리산 자락 산사, 제주 가을빛 들녘, 몰디브 바다와 숲,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베니스에서 아침 등 5곳의 휴양지를 느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올림픽에 참가해 좋은 성과를 낸 김동욱 선수를 비롯한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전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