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접이 풍년’ 트바로티 김호중 편 3일 방송, ‘덕심만렙’ 곰신부대 뜬다! 주접단 사연에 특별 장기자랑까지
상태바
‘주접이 풍년’ 트바로티 김호중 편 3일 방송, ‘덕심만렙’ 곰신부대 뜬다! 주접단 사연에 특별 장기자랑까지
  • 이태문
  • 승인 2022.03.0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 주접단이 ‘주접이 풍년’을 장악한다.

오는 3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5회에서는 가수 김호중의 공식 팬클럽 아리스가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날 아리스는 팬덤의 대표 색상인 각종 보라색 패션과 다채로운 굿즈로 완벽 무장하며 스튜디오에 보랏빛 물결을 일으킨다. 이들의 압도적인 포스에 MC 이태곤, 박미선, 장민호도 시작부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호중 주접단은 열렬한 리액션과 놀라운 단합력으로 군백기에도 변치 않는 ‘무한 덕심’을 선보인다. 김호중에 대한 각양각색의 주접 사연은 물론, 김호중을 위한 특별 장기자랑 무대까지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열광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최근 공개된 ‘주접이 풍년’ 5회 예고 영상에는 주접단이 직접 선서문을 낭독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과연 최단 시간 안에 MC 이태곤의 뒷목을 잡게 한 아리스의 주접은 무엇인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김호중은 오는 6월 9일 전역한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김호중과 김호중 주접단의 이야기가 펼쳐질 KBS 2TV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5회는 오는 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