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효민이 제안하는 사이판 골프룩...미녀 골퍼와 봄 라운딩을 '뽈~~~!'
상태바
듀베티카, 효민이 제안하는 사이판 골프룩...미녀 골퍼와 봄 라운딩을 '뽈~~~!'
  • 박홍규
  • 승인 2022.02.2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베티카가 팔색조 효민과 사이판 골프룩을 선보였다. 골프 매거진 ‘더 그린 컵(The Green Cup)’이 공개한 이번 화보는 사이판에 위치한 코랄 오션 리조트에서 촬영됐다. 효민과 듀베티카(DUVETICA)가 함께하며 멋스러운 골프웨어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효민은 평상시에도 골프를 즐기는 그녀답게 완벽한 골프 스윙 자세를 뽐내며,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듀베티카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화보 속 효민이 착용한 블랙 컬러의 반팔패딩은 ‘사밀리아(SAMILIA)’라는 제품으로, 페미닌한 페플럼 스타일이 특징이다. 21 FW 시즌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4차 리오더를 진행했다. 그 외에도 21 S/S 시즌에 완판을 기록했던 러플, 리본 테이프 디테일이 적용된 바람막이 아이템도 새로운 스타일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시즌 역시 출시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경량 패딩, 바람막이와 함께 이너 제품인 맨투맨 역시 듀베티카 특유의 컬러감과 유니크한 그래픽을 더해 다양하게 출시해 MZ세대 영골퍼는 물론 기성 골퍼들의 프리미엄한 라이스타일을 위한 아이템으로 어필할 예정이다.

사진 듀베티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