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22년 봄은 2030 맞춤, 어디서나~ ‘MODERN RESORT' 
상태바
엘칸토, 22년 봄은 2030 맞춤, 어디서나~ ‘MODERN RESORT' 
  • 박홍규
  • 승인 2022.02.2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칸토가 올 봄 테마를 ‘SPRING MODERN RESORT’로 정하고, 어디서나 편안한 느낌의 ‘ROOSE LOOKS’ 스타일 신상품 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20-30대 타깃의 트렌디 슈즈라인 ‘인텐스(Intense)’를 메인으로 MINIMAL, NATURAL, COMFORT, SOFT VOLUME, WIDE, OVER FIT 등 젊은 소비자층이 선호하는 가치를 디자인 컨셉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인텐스의 스프링 컬렉션은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처 소재를 활용하고, 리본과 주름(링클) 등에 디테일 포인트를 더했다. 발바닥과 직접 접촉하는 가죽 안감도 신규 개발해 유연함과 가벼움을 더했다.

여성 컬렉션 제품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메리제인 라인과 미니멀하고 모던한 로퍼 라인 등 5종이다. 메리제인 라인은 부드러운 모양의 앞코와 골드버튼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메리제인 미들힐, 볼륨감 있는 스웨이드 타입의 X자 스트랩이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메리제인 펌프스 등이 있다. 

로퍼 라인은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인텐스만의 볼로냐 공법*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착화감과 톤앤톤 컬러, 볼륨 스트랩 등을 적용한 투웨이 폴딩 로퍼, 둥근 앞코 모양에 발등 2단 태슬을 적용한 페니 태슬 로퍼가 있다. 

남성 컬렉션 제품은 총 3종으로, 볼륨감 있는 스니커즈에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담았다. 천연 소가죽 스니커즈는 라텍스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오랜 착용 시에도 주름이 도드라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ALL FIT 스니커즈는 매쉬 내피를 사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주거나 충격 흡수가 뛰어난 발포 솔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엘칸토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