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밍크뮤, 어린이집 등원 필수템 선보여..."등원 준비 끝~"
상태바
블루독베이비·밍크뮤, 어린이집 등원 필수템 선보여..."등원 준비 끝~"
  • 박주범
  • 승인 2022.02.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독베이비(왼쪽)과 밍크뮤
블루독베이비(왼쪽)과 밍크뮤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베이비와 밍크뮤가 신학기 어린이집 등원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블루독베이비는 패턴, 컬러, 캐릭터가 돋보이는 낮잠이불 신상 3종을 선보였다. 천연 너도밤나무 원료로 만든 친환경 고급 모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등원룩으로는 ‘츄키니(츄리닝+스키니) 상하복’과 간절기 때 입기 좋은 아우터 ‘스트라이프 리버시블 패딩 자켓’, ‘소프트 패딩 점퍼’를 출시했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귀여운 패턴으로 구성된 츄키니 상하복은 쭈리 면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밍크뮤는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인 낮잠패드와 이불세트를 등원 준비 필수템으로 선보였다. 여아에게 인기있는 ‘블루밍가든 낮잠패드’는 지난해 출시 후 완판에 이어 올해 추가로 재출시된 상품이다. 체온 조절이 미숙한 아이들을 위해 2중직 요루 거즈 소재를 매치해 포근하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가든파티플라워 낮잠이불세트’는 에어롤 솜이 내장돼 뛰어난 통기성과 보온력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하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3월 어린이집 등원을 앞두고 바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필수템만 모아 놓은 체크리스트 쇼핑 품목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블루독베이비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는 28일까지 축하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서양네트웍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