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단 日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 스페셜 무대 오른다…미니 팬미팅까지
상태바
국가단 日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 스페셜 무대 오른다…미니 팬미팅까지
  • 이태문
  • 승인 2022.02.22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몰이의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실력파 가수 군단인 국가단(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은 오는 23일 열리는 '제72회 삿포로눈축제 14th K-POP FESTIVAL 2022 ONTACT 생중계 LIVE'(이하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은 3대 눈축제로 유명한 삿포로눈축제의 공식 행사이자, 그동안 한국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가 출연해 온 일본의 전통 있는 음악제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으로 구성된 국가단은 현재 가장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그룹으로, 해외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 만큼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K-POP의 위대함을 전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특히 국가단 스페셜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국가단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1대 1 '밋 앤 그릿(Meet & Greet)', 미니 팬미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국가단이 출연하는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은 23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시청 티켓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PO 일한문화교류회 공식 사이트와 온라인송출플랫폼 FCLIV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