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시(KIRSH), 장원영 2022 SS 룩북은 'REAL ME WITH WONYOUNG'
상태바
키르시(KIRSH), 장원영 2022 SS 룩북은 'REAL ME WITH WONYOUNG'
  • 박홍규
  • 승인 2022.02.21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르시(KIRSH)가 2022 SS 컬렉션을 출시하고 장원영과 함께한 룩북을 공개했다. ‘리얼 미 위드 원영(REAL ME WITH WONYOUNG)’을 타이틀로 하는 이번 룩북은 키르시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고 ‘내 안의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주제로 했다. 키르시와 두 번째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장원영은 긍정의 에너지와 자신감으로 장원영 특유의 맑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원영은 키르시의 메인 심볼인 체리 라인과 유쾌한 아트웍의 두들 체리 라인, 귀여움으로 무장한 위티버니 라인 아이템들로 편안하면서도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다양한 봄 스타일을 선보였다. 

장원영의 화사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빅 체리 스웻셔츠는 페이크 퍼 원단을 사용한 톤 온 톤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가 돋보이며 데님이나 스커트 등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쉬워 활용도가 높다. 

좀 더 경쾌한 느낌을 원한다면 두들 체리 프린트의 크롭 스웻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한 룩을 추천한다. 선명한 그린 컬러로 한 층 더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두들 체리 서클 로고에 라바 나염 기법을 활용해 컬러풀한 낙서 느낌을 연출한 아이템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위티버니는 아치 로고로 프린트하거나 손그림 느낌의 아트웍 등으로 다양하게 변주되었다. 장원영이 착용한 위티버니 후디와 후디 집업은 사이즈 스팩을 확대해 선택의 폭도 더욱 자유로워졌다. 편안한 데일리룩은 물론 장원영과 같이 스커트와 매치해 청순하며 서도 사랑스럽게 연출해도 좋다. 

사진 키르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