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2022 봄 패션 쇼케이스' 개최..."패션 선도기업 공고히"
상태바
CJ온스타일, '2022 봄 패션 쇼케이스' 개최..."패션 선도기업 공고히"
  • 박주범
  • 승인 2022.02.1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에셀리아 V넥 니트와 지스튜디오 도트 원피스

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부터 일주일 간 2022 봄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 시작일은 '더엣지’가 연다. 이날 가디건, 풀오버, 베스트로 이뤄진 ‘아가일 니트 세트 3종’을 방송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24일 봄 상품을 론칭한다. ‘리비에라 니트 자켓 풀오버’는 올해 패션 트렌드인 세미 크롭 기장에 칼라거펠트 시그니처 디테일인 스트라이프를 더한 아이템이다.

‘지스튜디오’는 24일 지춘희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아 봄의 다채로움을 색과 디자인으로 풀어낸다. 메인 아이템은 ‘시그니처 도트 원피스’다. 네이비 · 그린 · 베이지 · 블루 색상 위에 감각적인 도트(점) 패턴이 특징이다.

여성 정장 브랜드 ‘세루티 1881’는 오는 22일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동가게'에서 ‘니트 자켓 풀오버’를 판매한다. 여성 캐릭터 브랜드 ‘에셀리아’는 26일 만나볼 수 있다. ‘버튼업 V넥 니트 4종’은 버튼 디테일을 통해 한 상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모바일 구매 시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이선영 경영리더는 “지난해 패션 취급고 1조원을 돌파한 CJ온스타일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시작한다”며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통해 패션 선도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CJ온스타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