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한층 진화한 '인피니트' 라인업 비스포크 홈 2022'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한층 진화한 '인피니트' 라인업 비스포크 홈 2022' 공개
  • 박주범
  • 승인 2022.02.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 이재승 사장이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2022년형 비스포크 홈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비욘드 비스포크(Beyond BESPOKE)’를 주제로 ‘비스포크 홈(BESPOKE Home)’ 신제품을 17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2019년 국내 최초로 도어 패널을 교체할 수 있는 ‘비스포크 냉장고’를 선보인 후 지난해 주방, 거실, 세탁실 등의 비스포크 홈을 출시했다. 이번에 기존 비스포크 홈에 프리미엄 경험을 담은 ‘인피니트(Infinite)’ 라인을 선보인 것이다.

인피니트 라인은 냉장ㆍ냉동ㆍ김치ㆍ와인 기능을 전문적으로 구현하는 1도어 냉장고와 대용량 4도어 냉장고, 오븐ㆍ인덕션ㆍ스마트 후드ㆍ식기세척기로 구성된다.

이 중 와인냉장고ㆍ스마트 후드는 국내 시장에 새롭게 도입하는 제품군이며, 일반 비스포크 라인업으로도 선보인다.

와인냉장고는 최대 101병까지 보관할 수 있고, 4~18℃까지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2개의 공간을 갖췄다. 햄ㆍ견과류ㆍ치즈ㆍ과일 등에 맞게 5가지 모드로 설정할 수 있는 ‘멀티 팬트리’가 있다. 색상은 타임리스 그레이지ㆍ타임리스 차콜ㆍ세라 블랙ㆍ세라 화이트ㆍ럭스 메탈 등 5가지다.

스마트 후드는 ‘트리플 에어센서’를 탑재해  24시간 공기질을 센싱하며, 고등어나 삼겹살처럼 유증기가 많이 발생하는 요리를 할 때 강력하고 빠르게 냄새와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삼성전자가 이날 선보인 비스포크 홈 제품은 총 24종이다.

삼성전자 이재승 사장은 “올해는 비스포크 홈을 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확대해 비스포크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면서 “국내외 소비자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홈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