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소아암의 날 맞아 환아·돌봄 가족 후원..."정서적 지지와 응원"
상태바
본아이에프, 소아암의 날 맞아 환아·돌봄 가족 후원..."정서적 지지와 응원"
  • 박주범
  • 승인 2022.02.1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가 세계 소아암의 날을 기념해 소아암 환아와 돌봄 가족 지원을 위해 소아암NGO한빛을 통해 본죽 상품권과 베이비본죽 이유식을 전달했다. 본아이에프 브랜드가치관리실 함진경 실장(오른쪽)과 소아암NGO한빛 송민정 국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가 15일 세계 소아암의 날을 기념해 소아암 환아와 돌봄 가족을 후원했다고 15일 밝혔다.

소아암 어린이와 청소년, 돌봄 가족을 위해 본죽 상품권 600매와 베이비본죽 완료기 상온 이유식 100개를 소아암NGO한빛을 통해 지원했다. 

상품권은 치료와 입원 등으로 소아암 환아를 돌보는 가족들에게, 상온 이유식은 소아암 병동과 치료를 위해 쉼터에서 지내는 아이들에게 각각 전달됐다.

본아이에프 함진경 실장은 "투병 생활로 잠시 힘든 시기를 지나는 소아암 환아와 청소년, 돌봄 가족에게 정서적 지지를 보내고자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라며 “소아암 환아 및 돌봄 가족 지원 활동은 물론 앞으로도 우리 사회 취약 계층을 살피는 사회공헌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아암NGO한빛 송민정 국장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후원하고 있는 본아이에프에 소아암 환아와 돌봄 가족을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본아이에프는 소아암 환아와 가족은 물론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본죽 나눔, 그룹홈 아동을 위한 본도시락 나눔, 가맹점과 함께 하는 우리동네 본설렁탕 나눔 챌린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본아이에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