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드레스의 비바셔스 라인, 2022 SS 컬렉션...유니크하게 걸리시하게 
상태바
어반드레스의 비바셔스 라인, 2022 SS 컬렉션...유니크하게 걸리시하게 
  • 박홍규
  • 승인 2022.02.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드레스(AVANDRESS)가 비바셔스 라벨의 2022 SS 컬렉션 ‘페미닌시크(Femininee Chic)를 공개했다. 어반드레스는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높은 퀄리티와 실용성, 동시대적 감각을 최우선으로 스트리트웨어의 새로운 미학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비바셔스(VIVACIOUS) 라벨은 어반드레스의 걸(girl) 버전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감성과 틀에 박히지 않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2022 SS 컬렉션은 언밸런스와 컷아웃, 크롭과 벨 슬리브 등의 다양한 디테일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걸리시한 무드를 표현했다. 

앞부분에 팬츠의 원단 일부를 잘라 덧댄 데님 팬츠와 언발란스 데님 미니 스커트는 유니크하고 과감한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길게 퍼지며 떨어지는 소매 라인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프트 컷 벨 슬리브 니트’, 이너웨어와의 셋업 효과를 연출한 ‘스퀘어 넥 라인 롱 슬리브’와 ‘테리 튜브탑 가디건 세트’는 소매를 약 2인치 이상 길게 내고 전체적인 기장은 크롭 스타일로 디자인해 경쾌하면서도 걸리시한 매력을 부각시키기 좋다. 

어반드레스와 비바셔스 라벨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서울스토어, W컨셉, 29CM와 에이랜드, 어라운드더코너 등의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어반드레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