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NMIXX 해원-설윤, 개별 티저-무빙 포스터 공개! 
상태바
JYP, NMIXX 해원-설윤, 개별 티저-무빙 포스터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2.02.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 멤버 해원, 설윤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JYP는 9일 0시 SNS 채널에 NMIXX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 첫 번째 개별 콘셉트 포토와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NMIXX 설윤(위)-해원(아래) 

해원은 새하얀 드레스와 우아한 포즈로 청순미를 발산했고, 설윤은 영롱한 눈빛을 품은 정석 미인 아우라를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해파리를 비롯해 여러 해양 생물이 유영하는 신비로운 공간을 배경으로 어딘가를 향해 당당하게 전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NMIXX만의 유니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기대케 했다. 

해원
NMIXX 해원

'걸그룹 명가' JYP가 ITZY(있지)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NMIXX는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7인으로 구성됐다. 그룹명은 now, new, next,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과 조합, 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의 합성어로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설윤
NMIXX 설윤

이들의 데뷔곡 'O.O'(오오)는 놀라움에 눈을 크게 뜬 모양이자 감탄사 'Oh!"를 형상화했고, 새로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랄 준비를 하라는 강한 자신감을 담았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