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발렌타인·화이트데이 명품 최대 80% 할인
상태바
캐치패션, 발렌타인·화이트데이 명품 최대 8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2.02.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패션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기프트 포 모먼츠’ 기획전을 통해 명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남자친구 선물로는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 홀더’, ‘톰브라운 그레인 레더 카드 홀더’, 여자친구 선물로는 ‘구찌 타이거 프린트 트윌 스카프’, ‘생로랑 키 파우치’가 있다. 

주얼리 아이템으로는 ‘생로랑 로고 참 브레이슬릿’, ‘메종 마르지엘라 트위스트 로고 링’,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링’, ‘르메르 퍼퓸 보틀 펜던트 네크리스’ 등이 대표적이다.

졸업, 입학 선물로는 ‘커먼 프로젝트 더비 러그 솔 슈즈’, ‘르스카프 실크 트월 스카프’와 ‘구찌 G-타임리스 와치 27MM’ 등 센스 있는 선물을 만날 수 있다. 

캐치패션을 경유하고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하면 현대 AMEX 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 당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발렌타인데이, 졸업 시즌 등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스테디셀러 아이템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큐레이션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캐치패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