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차량 막은 청년 '이한' 씨, ‘bhc 히어로’ 선정돼
상태바
음주차량 막은 청년 '이한' 씨, ‘bhc 히어로’ 선정돼
  • 박주범
  • 승인 2022.02.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가맹사업본부 문상만 본부장(왼쪽)이 지난 3일 ‘bhc 히어로’로 선정된 이한 씨를 방문해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했다.

bhc치킨이 올해 첫 번째 ‘bhc 히어로’로 이한 씨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씨는 지난해 12월 새벽 경기도 안산시에서 경찰을 피해 도주극을 벌인 음주운전 차량을 쫓은 시민 영웅이다. 

당시 음주 운전자는 경찰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 신호등을 무시하고 앞차를 고속으로 추월하면서 곡예운전을 펼쳤다. 이때 승용차를 몰던 이 씨가 빠른 속도로 도주차량에 접근, 차선을 변경하지 못하게 막는 등 경찰이 운전자를 현장 검거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줬다. 

bhc치킨은 지난 3일 경기도 시흥에 거주하는 이 씨를 방문해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하며 감사를 표했다.

이한 씨는 ”아찔하게 운전하는 차량을 목격하자마자 두려움보다는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더 큰 사고로 번지지 않아 다행"이라며, "보상을 바란 일은 아니지만 평소 즐겨 먹던 브랜드의 히어로로 선정돼 기쁘다“고 전했다.

bhc치킨 문상만 본부장은 “자칫 함께 위험해질 수 있는 위급한 상황이었음에도 망설임 없이 용기 있는 결단을 한 이한 씨의 행동에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사회 곳곳에서 활약하는 의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면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bhc 히어로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라는 주제로 우리 사회에 의로운 일을 펼친 시민을 찾아 수상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사진=bhc치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