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올림픽 기념 순금메달 고객 증정 행사 실시
상태바
CJ온스타일, 올림픽 기념 순금메달 고객 증정 행사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2.02.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2022 베이징 겨울올림픽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의미로 '온스타일 금메달리스트' 행사를 시행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CJ온스타일 TV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특별 제작한 순금메달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의 금메달이자 1등은 고객님이라는 의미로 '당신은 우리의 금메달리스트 CJ ONSTYLE' 각인을 새겼다. 7~13일 사이 진행되는 TV/T커머스/라이브커머스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라이브(TV) 채널은 7일 오후 5시 30분에 코어 근육 강력한 전신 운동이 가능한 '밸런스핏 오브제'를 판매한다.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은 10일 새벽 1시 및 13일 오전 6시 50분에 판매한다. 초유 및 모유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락토페린이 포함되어, 내장지방 면적 감소 등의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브랜드 22년 SS(봄/여름) 시즌 론칭 생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루티 1881 펨므(라이선스브랜드)'의 신상 더블 버튼 원피스 '세뛰르 원피스'를 7일 오후 9시 50분에 첫 공개한다. 9일 오후 7시 35분에는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봄 신상 '뉴 쌩또노레 드레스'를 판매한다.

CJ온스타일 e마케팅팀 김송희 팀장은 "CJ온스타일은 고객 개별 취향을 만족시키며 특별한 쇼핑 경험을 느끼게 해주는 다채로운 행사를 전개할 계획"이라며 "이번 '온스타일 금메달리스트' 행사는 온 가족이 모이는 올림픽 기간에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하면서 쉽게 참여하실 수 있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