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보육원·보건소에 음식·안마의자 전해..."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상태바
바디프랜드, 보육원·보건소에 음식·안마의자 전해..."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 박주범
  • 승인 2022.02.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김종설 강남드림빌 주임, 김나라 강남드림빌 과장, 이기석 바디프랜드 F&B팀 부장이 지난달 28일 강남드림빌에서 기부물품을 전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 안마의자와 직접 만든 음식 등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28일 서울시 강남구 강남드림빌(구 강남보육원)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바디프랜드는 본사 소재지 내 보육시설인 강남드림빌에 사내 F&B팀이 직접 만든 음식과 웸벨트, 과자세트 등을 전했다. 

아울러 강남구 도시관리공단과 스포츠문화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안마의자 4대(232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사랑의열매에 전달한 안마의자는 양양군 보건소 선별진료소와 울산 남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각각 설치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와 식재료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의료진들에게도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