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에 강한 갤S22"...삼성, 전세계 '갤럭시 언팩 2022' 3D 광고
상태바
"어둠에 강한 갤S22"...삼성, 전세계 '갤럭시 언팩 2022' 3D 광고
  • 박주범
  • 승인 2022.02.0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앞두고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에서 진행 중인 3D 옥외광고 모습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3D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4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더 비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엘리트, 서울 코엑스 등 5개 도시에서 '도시의 호랑이(Tiger in the City)'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빛이 전혀 없는 어두운 배경에 털 한올 한올 선명한 호랑이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다.

삼성전자는 한계에 도전하며 혁신을 지속해 온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를 호랑이에 투영하는 동시에, 야간에 더 진가를 발휘할 '갤럭시 S'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는 특히 뛰어난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는 한국 시간 오는 9일 오후 12시(10일 자정)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