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설 명절 볼 거리 많은 갤러리아로 놀러오세요~
상태바
갤러리아百, 설 명절 볼 거리 많은 갤러리아로 놀러오세요~
  • 박주범
  • 승인 2022.01.26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명품관 스코틀랜드 ‘베리(BARRIE)’ 팝업스토어 전경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전후해 다양한 상품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통한 고객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26일부터 2월 21일까지 스코틀랜드 니트웨어 브랜드 '베리(BARRIE)' 팝업스토어를 통해 2022 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2022 S/S 시즌 테마에 맞춰 골프 테마 및 폴로 클럽의 새로운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럭셔리 플라스틱 리빙 브랜드 ‘카르텔’ 팝업스토어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세계적 디자이너가 플라스틱으로 만든 의자, 테이블, 조명 등 특색있고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가구 디자이너의 대표작을 소개하는 ‘아이앰히어’ K-가구 팝업스토어는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동양적 컨셉을 현대적 시각으로 구현한 의류 브랜드 ‘YTO’ 팝업스토어를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남성 매장이 지난 20일 신규 오픈한 기념으로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남성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설날을 맞이해 2월 2일까지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빅 토이 상품을 50% 할인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광교’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28일에서 30일까지 6층 유아동 브랜드 구매고객(20만원 이상) 대상으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특별 초대전’을 통해선 다양한 아우터 상품들을 2월 4일부터 10일까지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갤러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