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재경관리사 'DIY 프리패스' 운영
상태바
에듀윌, 재경관리사 'DIY 프리패스' 운영
  • 박홍규
  • 승인 2022.01.2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효율적인 취업 준비를 돕기 위해 재경관리사를 포함해 여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DIY 프리패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DIY프리패스에서 재경관리사 자격증 취득은 물론, 본인에게 필요한 3개 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개개인에게 적합한 취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원하는 강의만 골라 들을 수 있는 맞춤 수강 지원 서비스를 운영한다는 것이다.

보다 빠른 취업 경쟁률 확보를 위해 취업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21가지 자격증 과정도 준비했다. 기존 강좌 대비 절감된 학습 비용으로 6개월간 최신 강의를 제공하며 취업 특강 콘텐츠도 마련해 효율적인 준비를 돕는다. 또한, 수업 중 궁금한 부분은 교수진이 직접 답하는 '1:1 Q&A 학습' 서비스로 해소해줘 독학생의 부담도 줄였다. 

신규 수강생을 위해 기업별 채용 경향 분석을 기반으로 모든 전형을 대비하는 무료 특강도 마련했다. 자소서 작성부터 면접 준비까지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올해 취업 시 필요한 내용을 알려줄 계획이다. 

에듀윌 재경관리사 관계자는 "효율적으로 스펙을 쌓으며 취업 준비를 함께 병행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DIY 프리패스를 마련했다"며, "본인에게 필요한 자격증 취득 과정만 골라 6개월동안 충분히 공부할 수 있는 수업들을 마련했으니 올해도 많은 분들이 자신이 목표한 바를 신속히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