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총 450 가구에 생필품 지원..."ESG활동 적극 펼쳐"
상태바
GS리테일, 총 450 가구에 생필품 지원..."ESG활동 적극 펼쳐"
  • 박주범
  • 승인 2022.01.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희망친구 기아대책,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매월 1회씩 한부모조〮손 가정 250가구를 대상으로 생필품 나눔 키트를 지원하는 ‘HAPPY GS샵 DAY’ 사업을 진행했다.

대상 가정은 서울시, 강원도 춘천시, 전라남도 진도군 내 한부모조〮손 가정 250가구로, 각 지자체 추천 및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선정됐다.

GS리테일은 1회 지원에 그치지 않고 최소 3개월 간의 꾸준한 지원을 통해 도움이 절실한 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이와 같은 나눔 키트 지원 사업을 기획했다. 

서울에서 다섯 살 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한부모 엄마로 자신을 소개한 수혜자는"혼자서 아이를 키우면서 무너질 때도 많았는데 지난달에 보내준 크리스마스 키트 덕분에 아이와 트리도 만들고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은진 GS리테일 매니저는 “지난해 11월부터 ‘매월 생일 같은 3개월의 설렘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나눔 키트 지원 사업을 기획했고, 한 가구당 총 40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식료품 등을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 큰 나눔을 줄 수 있는 ESG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GS리테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