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속 찜한 명품은?"...여성은 '구찌', 남성은 '보테가 베네타'
상태바
"마음 속 찜한 명품은?"...여성은 '구찌', 남성은 '보테가 베네타'
  • 박주범
  • 승인 2022.01.2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패션이 2월 7일까지 ‘캐치리스트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찜하고 공유하면 해당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캐치패션에서 갖고 싶은 명품에 하트(찜)를 눌러 위시리스트에 담은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캐치패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최대 200만원 ▲2등(2명) 최대 50만원 ▲3등(3명)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설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올 들어(1/1~1/24) 가장 많이 찜한 상품을 살펴보면, 여성은 ▲구찌 오피디아 미니 GG 슈프림 캔버스 숄더백 ▲프라다 클레오 레더 숄더백 ▲이자벨 마랑 버킷 모자 ▲보테가 베네타 카세트 스몰 크로스백 ▲르메르 크루아상 숄더백으로 나타났다. 남성은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가죽 카드홀더 ▲프라다 트라이앵글 로고 메신저백 ▲알렉산더 맥퀸 데크 캔버스&스웨이드 스니커즈 등을 가장 많이 선택했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100% 공식 럭셔리 제품을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신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캐치패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