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언더마이카(Undermycar)’ 항공 점퍼 26일 한정 수량 선착순 단독 판매
상태바
SSG닷컴, ‘언더마이카(Undermycar)’ 항공 점퍼 26일 한정 수량 선착순 단독 판매
  • 민병권
  • 승인 2022.01.2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언더마이카 항공점퍼 단독 한정 판매
SSG닷컴, 언더마이카 항공점퍼 단독 한정 판매

SSG닷컴이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Undermycar)’의 2차 단독 판매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 때, 30초 만에 준비한 세자리수 물량이 완판됐던 ‘발마칸 코트’ 인기를 재현하기 위해, 간절기 시즌 인기 아이템인 ‘엠에이원(MA-1) 항공점퍼’를 준비했다. 

SSG닷컴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단독 행사로 진행한다. 지난 1차 판매와 동일하게 정해진 시간 일시적으로 판매하는 ‘드롭(Drop)’ 방식으로 선보이며, 준비한 재고가 모두 소진되면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ABABELL MA-1’ 재킷은 SSG닷컴 출시를 위해 특별 제작된 상품이다. 어두운 녹색 계통의 ‘발삼 그린(Balsam Green)’ 색상을 적용했으며, 항공점퍼 고유의 형태를 살리되 지퍼나 단추 등 부자재에서 언더마이카의 디자인을 곳곳에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언더마이카처럼 MZ 세대 고객층 유치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언더마이카 1차 완판 당시 구매 고객의 약 80%는 10대부터 30대 사이에 집중돼 있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위주로 진행한 ‘뉴노멀클로짓(New Normal Closet)’ 기획전에 참여한 ‘간트’, ‘리이’, ‘인스턴트펑크’ 등 65개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SSG닷컴은 그동안 소개되지 않은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드롭(Drop)’ 이나 ‘드로우(Draw)’와 같은 인기 판매 방식을 통해 10~30대 고객 유입을 늘려나갈 예정이며, 추후 논의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등 관계사와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것 역시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임성대 SSG닷컴 패션MD팀 파트장은 “언더마이카를 시작으로 올해 약 500개에 달하는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를 발굴해 입점시킬 계획”이라며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명품’부터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모두 망라해 독보적인 패션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