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베스띠벨리·씨, 임수향·이유미 발탁...대표 5개 브랜드 전속 라인업 완성
상태바
신원 베스띠벨리·씨, 임수향·이유미 발탁...대표 5개 브랜드 전속 라인업 완성
  • 박홍규
  • 승인 2022.01.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이 여성복 ‘베스띠벨리(BESTI BELLI)’ ‘씨(SI)’와 남성복 ‘지이크(SIEG)’  ‘파렌하이트(FAHRENHEIT)’ 스트리트 캐주얼 ‘마크엠(MARKM)’ 등 5개 대표 브랜드 전속모델 라인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신년 마케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베스띠벨리’는 배우 임수향을 뮤즈로 선택, 2022년 SS 화보 촬영을 마쳤다. ‘베스띠벨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도회적인 세련미와 프로다운 면모까지 갖춘 임수향이 브랜드 시즌 콘셉트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캐주얼 브랜드 ‘씨’는 ‘오징어게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라이징 스타’ 배우 이유미와 손잡고 신년 마케팅을 전개한다. ‘씨’는 이유미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씨’가 추구하는 싱그러운 감성과 잘 부합하며, 최근 SNS를 통해 MZ세대의 트렌드 아이콘으로 떠오른 점도 전속모델 선정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유미는 28일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공개를 앞두고 있어 2022년 주목받는 스타다.

‘파렌하이트’는 지난해 2월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수혁을 발탁, 올해도 동행을 이어간다. 또한 ‘지이크’는 최근 JTBC ‘너를 닮은 사람’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김재영을, ‘마크엠’은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와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황인엽을 각각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신원은 2022년 ‘베스띠벨리(임수향)’, ‘씨(이유미)’, ‘마크엠(황인엽)’, ‘지이크(김재영)’, ‘파렌하이트(이수혁)’ 등 전속모델을 내세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고하고, 국내 패션업계 리딩 브랜드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감도 높은 시즌 화보 공개와 MZ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방침이다. 

사진 신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