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공무원 시험 첫 도전 지원 ‘평생환급 평생패스’ 마련
상태바
에듀윌, 7급공무원 시험 첫 도전 지원 ‘평생환급 평생패스’ 마련
  • 박홍규
  • 승인 2022.01.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7급공무원 시험에 첫 도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의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며 재시험 준비에 대한 부담을 낮춘다. 강의는 기초이론을 시작으로 지방직/서울시 동형 모의고사로 마무리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추가로 주요 과목 기초특강, 면접 특강 등 여러 학습 콘텐츠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지텔프, 토익,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의 내용을 담은 강의와 7급 봉투 모의고사, 라이브클래스 수강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활용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이외에도 PSAT(피셋)의 개정 사항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PSAT(피셋) 스타터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단기간에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이바지한다. 수험생은 패키지를 통해 모의평가 해설 강의, 진단평가 및 해설 강의, 성적분석 서비스 등을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학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1:1 코칭 시스템과 지식인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조성하며 수험생의 학습을 돕는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