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글로프로, 시장점유율 상승...고객 감사 9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BAT 글로프로, 시장점유율 상승...고객 감사 9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주범
  • 승인 2022.01.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프로, 90%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프로, 90% 할인 프로모션 진행

BAT로스만스가 글로 프로 9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초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출시 이후 BAT의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점유율이 10% 상승하고 고객의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이다. 

글로 프로는 출시된지 2년이 됐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여전히 인기다. 

글로 프로의 성공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무엇보다도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이 인기몰이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글로 프로의 '인덕션 히팅 기술’은 담배 스틱을 빠르고 균일하게 가열해 기존 히팅 방식의 궐련형 전자담배와 다르게 보다 만족스러운 담배 맛을 구현한다는 평가다. 

글로 프로의 히팅 방식은 부드러운 어드밴스 모드와 강력한 타격감을 주는 부스트 모드를 제공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99g의 가벼운 무게, 단 2시간 충전으로 최대 20회 사용이 가능한 휴대성도 소비자의 선택을 이끌어냈다. 

글로 프로 인기 몰이엔 효과적인 체험 마케팅 전략도 한 몫했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의 높은 기기 구입 가격으로 인한 제품 전환 부담을 경감시키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다수 진행했다. 올해도 새해를 맞아 글로 프로 기기 90% 할인 프로모션이 17일부터 기존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시작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며, 오는 24일부터는 카카오톡 스토어 등 글로 프로가 입점된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은 물론, 무료 배송 및 구입 기기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 시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는 "백년 이상 전통적인 담배 산업이 유지됐지만 최근 이전에 없던 변화를 경험하며 위해성이 저감된 권련형 전작담배로 대체되고 있다"며 "BAT로스만스는 2030년까지 5000명의 소비자를 비연소 소비자로 전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BAT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