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프리미엄·인기상품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디딤, 프리미엄·인기상품 '설 선물세트' 출시
  • 권한일
  • 승인 2022.01.1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 '백제원'
실속형에서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
인기 브랜드 HMR 선물세트도 주목
(주)디딤이 2022년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진 디딤
(주)디딤이 2022년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진 디딤

2022년 설 명절이 보름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디딤의 이번 설 선물세트 콘셉트는 '萬事亨通(만사형통)' 이다. 지난해 추석, 백제원 육류 선물세트와 HMR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엄선해 구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백제원 선물세트는 전문가가 엄선한 육류와 백제원의 비법 양념을 사용해 가정에서도 백제원의 프리미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소양념갈비, 소불고기, 한돈양념갈비의 양념육과 활용도가 높은 명품갈비찜, 명품LA갈비 라인, 솔잎으로 쪄낸 보리굴비세트를 추가했다.

아울러 직접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시지카드와 백제원, 도쿄하나 매장에서 셰프 특선 요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자사 HMR 브랜드 '집쿡'의 설 선물세트 4종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이다. 디딤의 브랜드인 백제원,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고래감자탕의 인기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됐다.

백제원 육류 선물세트는 매장에서 사전 주문(매장수령, 택배가능)을 받고 있다. 육류 선물세트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집쿡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권한일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