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앵콜 ‘ONE MORE CHAN’S’ 전석 매진...팬덤 화력 강추위 녹여 
상태바
이찬원, 앵콜 ‘ONE MORE CHAN’S’ 전석 매진...팬덤 화력 강추위 녹여 
  • 박홍규
  • 승인 2022.01.1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원의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이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소속사가 11일 밝혔다. 서울 앵콜 공연 ‘ONE MORE CHAN’S’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 공연 6000석이 전석 매진됐다는 설명이다. 

오픈 전부터 ‘치열한 티켓팅 전쟁’을 예고한 ‘ONE MORE CHAN’S’는 약 3개월간 이어진 ‘Chan’s Time’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으로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앞서 이찬원은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의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을 전 회차 매진시키며 뜨거운 팬덤 화력을 과시했다. 특히 ‘Chan’s Time’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예정된 2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됐고 추가된 2회차 공연 역시 매진됐다. 

이찬원은 지난해 10월부터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고양 인천 대구 광주 창원 대전 등의 팬들을 만났다. ‘Chan’s Time’은 지금의 이찬원을 있게 해준 수많은 레퍼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찬원은 최근 ‘참 좋은 날’을 발매하고 진정성 넘치는 음악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현재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찬원은 tvN ‘엄마는 아이돌’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ONE MORE CHAN’S’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사진 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