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최대 147만원 할인 헤택 제공
상태바
바디프랜드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최대 147만원 할인 헤택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2.01.1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설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 설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은 설을 맞아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인 ‘핑거 무빙 기술’이 적용된 안마의자를 코로나 비대면 등으로 전하지 못한 자식의 마음을 담아 부모님께 전달해드리란 메세지를 담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핑거 무빙 기술’은 한 번에 성인 평균 엄지손가락 너비의 10분의 1보다 작은 1.25mm씩 움직이며 정교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바디프랜드의 핵심 기술로 더파라오, 더팬텀 등의 제품에 적용된 XD-Pro 마사지 모듈에 적용했다.

다음달 13일까지 바디프랜드 최상위 모델인 ‘더파라오’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59개월 기준 59만원 선납 시 월 1만 7000 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선납 시 월 2만 7000 원, 150만원 선납 시 월 3만 7000 원의 할인이 적용돼 선납금이 커질수록 혜택도 커지며, 구매 시 4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인 ‘더팬텀’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선납금 금액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제휴카드인 우리카드 사용 시 30만원 이상 사용 기준 월 1만 5천원의 제휴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어 최대 혜택이 147만원에 이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22년 새해에는 우리 손으로 직접 마사지 못해드리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바디프랜드에서만 구현 가능한 손 마사지와 흡사한 느낌의 핑거 무빙 기술이 적용된 안마의자를 선물하시라”며, “어려운 팬데믹 시대지만 임인년, 흑호의 해는 호랑이 기운을 가득 담아 바디프랜드 고객 모두 건강한 한 해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