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디올 바이브 라인 공개 ... 겨울 여왕의 요즘 관심은
상태바
김연아, 디올 바이브 라인 공개 ... 겨울 여왕의 요즘 관심은
  • 박홍규
  • 승인 2022.01.1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올(Dior)’이 한국 피겨스케이팅 선수이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 선수와 함께 구현한 디올 바이브 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2022 디올 크루즈 패션쇼를 위해 구상한 Dior Vibe 세계의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디올 바이브 라인 이미지 시리즈는 김연아 선수 포함 모두 8명이 댄 벨리우의 렌즈를 통해 함께했다. 그리스 아티나 코이니, 소말리아 복서 람라 알리, 아프가니스탄 출신 덴마크 축구선수 나디아 나딤, 로마 오페라 하우스 발레 단장이자 프리마 발레리나 엘레오노라 아바냐토를 비롯해 중국 펜싱 쑨이원, 서퍼 다시 리우, 미국 스케이트보드 브리아나 킹 이미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웨어와 품격 높은 우아함에 경의를 표하는 이번 이미지 시리즈는 프로페셔널한 매력이 드러나는 사진을 통해 Dior Vibe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에너지를 기념했다. Dior Étoile, Dior Athlet, Dior Oblique 모티브를 풍성하게 활용한 스타일에 Dior Vibe 백과 기존의 러닝 슈즈를 색다르게 재해석한 에센셜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스포티한 매력을 이끌어냈다. 23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1층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