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아이키, 화장품 모델까지 승승장구 ... AHC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발탁
상태바
댄서 아이키, 화장품 모델까지 승승장구 ... AHC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발탁
  • 박홍규
  • 승인 2022.01.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가 댄서 아이키를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 광고 속 아이키는 내재된 아름다움의 힘으로 스스로의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 세상을 주름잡는 ‘아이콘이 되자’(BE THE EYECON)는 메시지를 전하며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AHC는 “눈가에만 바르는 아이크림의 한계를 넘어 10년 간 스스로를 넘어서는 혁신을 통해 독보적인 아이콘이 된 아이크림 포 페이스처럼,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서며 시대와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 된 아이키 씨의 모습이 이와 닮아 제품의 메시지를 전하기 적합했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출시 이후 1억 2000개 이상 판매된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아이크림이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했으며, 총 3가지 타입의 인체 유사 콜라겐을 넣어 빈틈없는 탄력케어를 선사하는 일명 '#탄력텐션크림'이다. 여기에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1000 사이즈를 구현해 전 제품 대비 2배 빨라진 흡수 속도를 자랑한다.

AHC는 아이키와 더불어 브랜드 앰버서더들을 통해 ‘비 더 아이콘(BE THE EYECON)’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댄스 크루 훅(HOOK)의 리더인 아이키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준우승을 차지하며 가장 핫한 셀럽으로 떠오른 안무가다. 현재 MBC ‘방과후 설렘’과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마스터로 출연 중이다.

사진 AHC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