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200UP' 토익 점수보장반 수업 오픈
상태바
파고다어학원, '200UP' 토익 점수보장반 수업 오픈
  • 박홍규
  • 승인 2022.01.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촌 파고다어학원 '200UP' 토익이 600+, 700+, 800+ 레벨 수업을 오픈하고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연계해 학습할 수 있는 점수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신촌 파고다 200UP토익은 토익을 처음 공부하는 수강생부터, 단기간에 실전 감각만 익히고 싶은 수강생들까지 모두 들을 수 있는 전 레벨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점수보장반 관리형의 경우 전문강사의 1:1 컨설팅 및 밀착 학습관리를 통해 수강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학습 방향을 모색할 수 있다. 효율적으로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여, 빠르게 점수 달성하고 싶은 수강생들이 관리형 수업을 선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 외의 혜택으로는 교재 무료증정, 파고다 오즈랑 개인형 인공지능 학습솔루션 'HALF SET' 제공, 실전 모의고사 월 2회 진행, 수업 후 또는 결석 시 복습영상과 파일 제공 등이 있다. 목표점수 달성시 응시료 환급만 가능한 점수보장반 기본형과는 달리 초과 목표점수 달성 시 장학금과 후기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고다 신촌토익학원은 1월 현장강의가 진행 중이다. 또 학원에 직접 나올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 라이브클래스와 실시간 라이브클래스를 운영 중이며, 현장 강의와 동일한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