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신지예·김기현·권성동 사퇴에 "이제 이준석 차례…아무도 당대표로 인정안해"
상태바
전여옥, 신지예·김기현·권성동 사퇴에 "이제 이준석 차례…아무도 당대표로 인정안해"
  • 김상록
  • 승인 2022.01.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민의힘 유튜브 채널 '오른소리' 캡처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이 3일 신지예 국민의힘 새시대준비위원회 수석부위원장,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 등 당내 인사들이 연이어 물러난 것과 관련해 "이제 이준석 대표 차례"라며 이 대표의 사퇴를 촉구했다.

전 전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신지예 별로지만 국힘에 들어와서는 정권교체를 위해 열심히 했다고 본다. 정권유지를 위해 '관종'노릇한 이준석과는 완전히 달랐다"고 했다.

이어 "권성동사무총장도 사퇴하겠다고 했다. 김기현 원내대표, 김도읍 정책의장도 물러나기로 했다. 정권교체가 혹시라도 물거품이 된다면 역사의 죄인이 될 거라는 위기의식을 뼛속까지 느껴서일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대표에 대해 "성상납 의혹부터 온갖 패악. 아무도 이준석을 당대표로 인정하지 않는다. 마지막 당대표 대접이라도 받고 싶다면 당장 '사퇴'하는 것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간 해왔던 정권교체의 '망나니짓' 그 희생자는 국민이고 대한민국이었으니까"라며 "이준석 사퇴가 선대위 재정비 완성"이라고 덧붙였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