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웹어워드 코리아 2021’ 모바일·PC웹 2관왕 쾌거
상태바
롯데면세점, ‘웹어워드 코리아 2021’ 모바일·PC웹 2관왕 쾌거
  • 박주범
  • 승인 2021.12.3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공식 홈페이지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모바일웹 부문 최고대상과 PC웹 부문 대기업종합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안재옥 롯데면세점 브랜딩팀장(왼쪽)이 유인호 아이어워즈위원회 위원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홈페이지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모바일웹 부문 최고대상과 PC웹 부문 대기업종합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4000여 명의 인터넷 전문가들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29일 열린 시상식에서 롯데면세점 공식 홈페이지는 모바일웹 부문 437개 후보 사이트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고대상’을 받은 데 이어 PC웹 부문에서도 ‘대기업종합분야 대상’으로 분야별 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홈페이지는 이번 전문가 평가에서 ‘여행’ 콘셉트에 맞춘 화면 구성으로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여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한 부분과 더불어 차별화된 레이아웃을 통해 사이트의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하여 기획한 점,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구성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전 세계 롯데면세점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게 돼 뜻깊다”라며 “롯데면세점의 소식을 보다 재미있게 담아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