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이준석 당장 탄핵해야…오로지 윤석열 캠프만 공격"
상태바
'가세연' "이준석 당장 탄핵해야…오로지 윤석열 캠프만 공격"
  • 김상록
  • 승인 2021.12.2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TN 캡처
사진=YTN 캡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탄핵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는 23일 "국민의힘 책임당원 1만 9000명이 가세연 탄핵 서명에 참여해주셨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표는 "이재명 캠프는 요즘 최악의 위기에 빠져야 정상이다. 하지만 이 모든 이슈가 이준석 단 한명 때문에 다 덮여지고 있다. 이재명 캠프로 가야 할 화살이 이준석 때문에 윤석열에게 집중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이준석은 오늘도 말 같지도 않은 '윤핵관'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가며 이재명은 공격하지 않고 오로지 윤석열 캠프만 계속 공격하고 있다. 그 사이 이재명 후보의 지지율은 계속 오르고 있다"며 "더이상 이준석의 행패를 두고 봐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준석은 내년 6월 지방선거에서 유승민, 김무성, 하태경을 중심으로 한 바른정당의 당으로 바꿀 것"이라며 "반드시 이준석을 탄핵하자"고 덧붙였다.

앞서 이 대표는 지난 21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선거대책위원회 내에서의 모든 직책을 내려놓겠다"고 밝혔다. 다만 "당대표로서 해야 할 당무는 성실하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이 대표는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윤석열 캠프를 비롯해 당내 선대위 운영 방침에 대한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