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골든듀 ‘연말 주얼리 스타일링’ 공개 ... 해피 골든듀, 해피 뉴 이어 
상태바
한지민, 골든듀 ‘연말 주얼리 스타일링’ 공개 ... 해피 골든듀, 해피 뉴 이어 
  • 박홍규
  • 승인 2021.12.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듀가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주얼리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공개된 이번 화보는 이달 말 개봉예정인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을 앞두고 골든듀와 브랜드 뮤즈 한지민이 제안하는 로맨틱한 연말 주얼리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화보 속 한지민은 연말 파티룩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샤 드레스에 클래식한 매력의 다이아몬드와 다양한 색상의 유색 보석이 그러데이션 된 테니스 목걸이 2개를 레이어드 매칭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셔링 원피스에 ‘아르쉐드모네(Arches De Monet)’ 목걸이와 루비 귀고리를 포인트로 착용하며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 

포근한 핑크 오프숄더 니트에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신제품 ‘수퍼노바(Supernova)’ 귀고리, 목걸이를 매치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휘했다. 이어 로맨틱한 화이트 쉬폰 드레스에 이슬모양의 ‘앱솔루트듀(솔리드)’ 귀고리와 다이아몬드, 유색 보석 반지를 착용해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골든듀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골든듀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