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금호건설·한화디펜스 등 연말연시 신입·경력 채용
상태바
대우건설·금호건설·한화디펜스 등 연말연시 신입·경력 채용
  • 박주범
  • 승인 2021.12.2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요즘 연말연시에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대우건설, 2022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1/3

대우건설이 ‘2022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내년 1월 3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재무, 사업, 일반사무 등이다. 내년 4월 입사가 가능한 학사학위 취득자로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는 지원할 수 있다. 지원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안전 직무 관련 자격증은 필수다. 

대우건설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 J0b-Café를 운영해 채용담당자 또는 직무분야의 현직자와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온라인 Job-Café 참가 신청과 입사지원은 잡코리아와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부엔지니어링, 2022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12/29(18시)

동부엔지니어링은 ‘2022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오는 29일(18시)까지 지원할 수 있다. 모집직무는 도로/공항설계, 지반(지질)설계, 수자원설계, 단지설계, 철도설계, 교통설계, 조경설계, GIS, 감리 행정지원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대학원) 학위 소지자와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지원분야 전공자 및 관련학과 이수자를 대상으로 한다. 외국어 말하기 능력 우수자 및 자격면허 소지자는 우대한다.

▲금호건설, 2022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12/28(18시)

금호건설은 ‘2022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해 12월 28일(18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신입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주택영업, 토목시공, 플랜트(기계), 플랜트(전기), 안전관리, 경영관리 직무이다. 지원자격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지원분야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경력직은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직무의 직원을 모집한다. 지원분야 전공 및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이후 온라인 인적성검사가 진행되고, 이어 1차 역량면접과 2차 임원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화디펜스, 신입/경력 채용 ~12/29

한화디펜스에서는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신입직 채용부문은 연구개발, 제조기술, 생산관리 부문이고, 경력직 채용부문은 연구개발, 제조기술, 영업/지원 부문이다. 관련 전공 학사이상 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하며, 접수기간은 신입직은 오는 29일까지이며, 경력직은 채용 시 마감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아프리카TV, ‘2022 신입사원 공개 채용’ ~12/28(24시)까지

아프리카TV는 2022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해 오는 28일(24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서버개발, 앱개발(ios/Android), 웹서비스개발(웹서비스페이지/REST API), 웹서비스개발(플레이어), 윈도우 애플리케이션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등이다. 아프리카TV는 지원자격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갈 인재를 환영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지원분야 관련 자세한 자격요건과 우대요인은 아프리카TV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실무진의 1차면접이 진행되고, 이어 BTB/인성검사와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메디톡스, ‘부문별 경력/신입/인턴 직원 채용’ ~12/26(24시)까지

메디톡스에서 부문별 경력/신입/인턴 직원 채용을 진행해 오는 26일(자정)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분야는 제조, 품질, 연구개발, 윤리경영, 대외협력, 보안, 의학, 글로벌사업, HR, 재무 등이다. 지원분야별 학력과 경력 우대사항은 메디톡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인턴사원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제조, 품질로 전문학사 이상 학력자로 지원분야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모집분야에 따라 GMP교육 수료자와 어학(영어) 우수자, 전기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신입사원은 품질, 연구개발, 임상, HR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에 따라 학사 및 석사이상의 학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대상 전공과 우대사항은 메디톡스 채용 홈페이지와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분야 공통적으로 어학(영어)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직무역량 중심의 실무진 인터뷰와 Culture Fit 중심의 임원진 인터뷰로 진행된다.

사진=잡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