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다문화 가정에 '업사이클링 키트’ 전달..."폐플라스틱 컵 34,100개 재활용"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다문화 가정에 '업사이클링 키트’ 전달..."폐플라스틱 컵 34,100개 재활용"
  • 박주범
  • 승인 2021.12.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 열린 ‘인천지역 다문화 아동 업사이클링 키트 전달식’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최민아 ESG경영실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공사 임직원 참여로 제작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키트 1364세트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에 전달한 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신정원 본부장(오른쪽에서 세 번째)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임직원 참여로 모은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친환경 키트 1364세트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를 통해 지역사회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키트는 비행기 인형, 에코백, 텀블러, 머그컵의 4가지로 구성되었으며, 폐플라스틱 컵 3만4100개가 재활용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앞으로도 공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함으로써 ESG 가치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공사는 △친환경 실천 인증 챌린지 △플로깅(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운동) △걸음 기부 캠페인 등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