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개소...철학-브랜드 공유 공간 
상태바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개소...철학-브랜드 공유 공간 
  • 박홍규
  • 승인 2021.12.2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가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성남시 분당구 소재)을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제네시스 차량만을 정비하는 전문 서비스 거점이다. 단순한 정비 작업장을 넘어 고객에게 제네시스의 철학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했다. 

건물 외관에는 반투명한 메탈 소재인 메쉬 골강판이 적용돼 주변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정교함과 우아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

내부 공간은 철골 구조의 강조된 디테일과 원재료 고유의 특성을 살린 마감재를 통해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제네시스의 철학을 드러낸다.

또한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내부에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가 조성돼 고급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차량 정비 클래스 등 지역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대기 시간 축소를 위한 예약 중심 운영, 전문 상담인력 배치 수리 전후 상담 등을 통해 입고에서 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케어를 강화한다.

이 밖에도 보증수리 대상 고객에게는 향후 세차 및 기본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이용 예약은 제네시스 고객센터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제네시스 모바일 앱 등을 통해 가능하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새롭게 개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는 정비 인프라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제네시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