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수익은 어떻게?"...KB국민은행, 첫 예능 ‘내집마블’ 공개
상태바
"부동산 투자수익은 어떻게?"...KB국민은행, 첫 예능 ‘내집마블’ 공개
  • 박주범
  • 승인 2021.12.1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4일 부동산 투자 예능 콘텐츠 ‘내집마블’을 공개했다.

내집마블은 참가자가 KB부동산의 실거래가, 매물가격, 단지 리뷰로 얻은 부동산 정보를 활용해 서울ㆍ수도권 아파트 매물을 사고팔며 쌓은 가상의 투자 수익을 겨루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에서 각 매물의 투자 포인트는 물론 가상의 개발 이슈로 변하는 투자 수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진행자는 구독자 70만명을 보유한 부동산 전문 유튜버 ‘부읽남’과 구독자 99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겸 방송인 유병재가 참여한다. 게임 참가자는 곽범, 이창호, 강남, 김유이, 하승진, 쏘대장으로 총 6명이다.

영상은 총 4편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14일 1편을 공개했고 오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KB국민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의 장점을 고객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예능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B만의 서비스를 고객이 쉽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